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나의 일상

K리그 수원삼성 보러 수원월드컵경기장 방문하기

투잡으로 2020. 12. 4. 13:59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한 여파로 외부 활동도 자제되고 타인과의 접촉도 금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행되면서

일상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요.

저는 혼자만의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에 예전 갤러리를 찾아보면서 당연하게 야외에서 보내면서 다양한 것을 구경하고, 여행하던 시절들을 떠올리곤 한답니다.

얼마 전 수원 삼성 K리그 경기를 보러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 다녀온 사진을 촬영한 적이 있어요.

전문적인 카메라를 통한 촬영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촬영이긴 하지만 그래도 옛 추억을 되짚어보니 굉장히 즐거웠었네요.

파란 하늘이 정말 여행 다니기 좋은 날씨였나 봐요.

요즘은 하늘이 아무리 이쁘고 맑아도 여행은 물론이고 집 앞 산책하기에도 신경 쓰이는 그런 일상이기에 예전의 일상들이 그리워질 때가 많아요.

월드컵 경기장에 시작하기 몇 시간 전에 도착해서 주위를 둘러보면서 산책을 했는데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저는 굉장히 고요한 곳에서 있을 수 있어서 좋았었어요.

 

화질이 깨지지만 축구 경기 역시 재밌게 관람하고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힘차게 응원한 기억이 떠오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