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나의 일상

가을 단풍이 예쁜 올림픽 공원! 언제나 핫스팟

투잡으로 2021. 11. 19. 09:56
728x90
반응형

 

 

 

서울 올림픽공원은 봄이나 가을에 그 계절에 맞는 분위기를 즐기러 가기 좋은 거 같아요.

현재 가을의 분위기를 즐기러 올림픽 공원에 많은 사람들이 가곤 하죠!

특히나 이번에 오징어 게임이 히트를 치면서 오징어 게임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나온 영희 인형도 올림픽 공원에 세워져서 핫하죠!

핫한 곳은 한 번 방문해야 국룰이죠 ✌

 

 

 

 

그래서 영희 인형으로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지 제가 방문한 날이 주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나 홀로 나무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이 크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항상 엄청난 줄을 서고 주말에는 사진을 촬영했었는데

줄이 별로 없어서 편안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어요!

올림픽공원은 언제나 사진스팟이 많다고 느껴지네요.

제가 방문 했던 날은 날씨가 살짝 흐려서 너무너무 아쉬웠네요 ㅠㅠ

올림픽 공원에서 다 놀고 출발할 때 날씨가 맑아지다니..

스냅사진을 촬영하러 온 사람들과 반려견과 같이 산책을 온 사람들,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러 오거나 가족끼리 나들이를 온 사람들 등 정말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며 힐링할 수 있다고 느껴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