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맛집 추천

곱들락 :: 함덕해수욕장 제주흑돼지 맛집 추천!

투잡으로 2022. 3. 23. 10:16
728x90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제주흑돼지 맛집!! '곱들락'에 다녀왔어요!

지난 제주도 여행에 함덕해수욕장에서 놀다가 흑돼지가 먹고싶어서 함덕해수욕장 근처 맛집이 어디있나 찾아보다가!!!!!

진짜 엄청난 맛집을 발견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씀드리는건데! 협찬 아니고 ㅎㅎ 제가 직접 찾고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메뉴는 제주흑돼지 600g (흑돼지목살, 흑돼지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을 주문했어요!

고기의 육즙도 장난아니고! 직접 구워주시는데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잘 먹고 왔어요!

찾아보니 영업은 매일 12 : 00 ~ 23 : 00 까지 영업하고 마지막 라스토 오더는 22시라고 하네요~!

버섯에 곱들락을 세겼더라고요!

SNS용으로 아마 해놓은 거 같은데 고기가 처음 오고 직원분들께서 사진 촬영할거면 촬영하라고 하시면서 사진 촬영하는 시간도 주시는 것이 좋았어요!

냄새까지 장난아닌.. 곱들락.!!

또 먹고싶어지네요.

목살과 오겹살, 항정살에 가브리살까지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심지어 맛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가 조금 더 잠잠해지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제주도 여행을 다시 돌아다니면서 가보지 못했던 곳, 그리고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을 위주로 여행 다니고 싶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