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나의 일상

제주도 여행지 추천! 여기로 떠나봐요~!

투잡으로 2021. 12. 19. 08:35
728x90
반응형

 

 

저는 지방에 살아서 올 해는 겨울이 별로 안 춥구나 했는데

저번 주 정도부터 갑자기 급격하게 추워지더군요 ㅠㅠ

너무너무 추워서 이제 종강도 했겠다 여행지를 알아보던 중

제주도 여행이 관심이 가더군요 ㅎ

그렇다고 제주도 여행을 바로 당장 갈 건 아니지만 

사진과 검색으로 대리만족을 하다가 저도 제주도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1. 마라도

 

제주도에는 다양한 부속 섬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마라도는 짜장면으로 유명하죠!

예전 무한도전에서도 마라도 촬영을 하면서 짜장면을 먹는 장면이 나오다 보니

마라도는 짜장면을 먹으러 가는 섬으로 많이 생각하곤 한답니다.!

저도 예전에 마라도를 방문했을 때에 짜장면을 먹어봤지만

크게 와~~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또 막상 안 먹고 가기에는 아쉬운 그런 느낌이죠~ㅎㅎ

 

 


반응형

 

 

 

2. 우도

제주도에서 또 유명한 섬 중 하나가 우도입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하하호호 수제 햄버거집이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유명하더군요 ㅎ

저는 엄청 유명한 것은 꼭 먹어보거나 가보는 스타일인데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가격 대비 양도 작고 맛도 상상 가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햄버거집도 뷰가 예쁘지 가격이 비싸더군요 ㅠㅠ

우도에서 전동자전거를 타면서 우도를 한 바퀴 둘러볼 수 있는 것도 좋은 여행이니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