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나의 일상

단양 여행지 추천! 패러글라이딩은 필수!

투잡으로 2021. 12. 14. 09:59
728x90
반응형

 

 

충청북도 단양군 여행
단양 여행을 추천합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충북 단양의 여행은 저도 엄청 설레고 있는데요.

예전 단양에 패러글라이딩을 타러 방문했다가 최근에 또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싶어서

단양 여행을 알아보고 있어요.!

 

단양하면 무엇보다도 패러글라이딩이 정말 유명하죠!

패러글라이딩이라고만 검색해도 충북 단양이 바로 나올 정도로 단양이 패러글라이딩의 성지라고 생각하셔도 될거같아요!

패러글라이딩을 타면서 하늘 높이에서 풍경을 보는 것은 얼마나 장관인지 모르겠어요~!

ヾ(≧▽≦*)o

 

제가 패러글라이딩을 타러 갔을 때에는 인당 8만원 정도였는거 같아요!

지금 검색해보니 아직까지 80,000원 정도 하네요!

 

https://bitl.kr/W2jSWN

 

[단양/체험] 단양 패러글라이딩

 

deg.kr

 

 

저는 높은 곳에서 풍경과 경치를 보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높은 곳에서 자연을 보는 것을 즐겨요.

그래서 단양 여행을 하면서 패러글라이딩을 탄다는 것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나 봄에 저는 단양에 다시 여행을 할 계획인데 봄과 가을의 계절에는 더욱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

 

 

 

만천하 스카이워크

 

단양에도 스카이워크가 있어요.

만천하 스카이워크에서 짚와이퍼 체험도 가능하고

높은 곳에서도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스카이워크의 꼭대기인 사진 스팟까지 걸어 올라가려면 꽤 걸어야 하는데 힘든만큼 더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