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수익 이야기

나의 수익 인증 :: 그리고 블로그, 티스토리 외 부업은??

투잡으로 2022. 8. 28. 01:27
728x90
반응형

 

 

어느덧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않은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네요.ㅎㅎ

 

매일 같이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직접적으로 바로 수익이 나지 않고 있다 보니

글을 언제 올리지 고민만 할 뿐

실제로 작성하는 시간 대비 수익이 바로바로 나지 않아서

글을 올릴 시간에 다른 부업을 하겠다는 생각이 가득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글을 잘 작성하지 않게 되네요.

 

하지만 요 최근 다시 티스토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티스토리에 방문하니

역시 글을 올리지 않은 시기에도 꾸준히 에드센스의 수익이 

차차 오르고 있는 걸 보니

역시 내가 한 번 작성해놓은 글로 

긴 시간 동안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이 티스토리 블로그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위에서 말한 다른 부업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나요??

곧이어서 다음 글로 제가 

수익으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제가 40만 원 이상의 수익으로 실현하고 있는 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다음 글로 GO G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