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수익 이야기

매일 수익으로 이어지는 제테크 추천!

투잡으로 2022. 8. 28. 12:41
728x90
반응형

 

 

저는 소소하게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 중이며

요 몇달동안 방문하지 못한 티스토리 블로그와

그 외 몇몇의 제테크를 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예전에 제 글로 소개해드렸던

아하 라는 곳에서 저는 매일같이 바로바로 저의 수익을 실현하고 있답니다.

 


예전 저의 글을 참고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with-u-1.tistory.com/72

 

아하토큰 :: 가장 쉬운 앱테크 추천! 출석 하나만 해도 돈을 벌어요!

출석만 해도 돈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추천! '아하'에서 출석으로 돈을 벌어요! 오늘은 앱테크(?) 앱은 아니지만 간단한 출석으로 돈을 쏠쏠하게 모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

with-u-1.tistory.com


 

 

아하에서는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아하토큰이라는 가상화폐를 지급해줘요.

제가 실제 금액을 투자해서 아하토큰을 얻는 것이 아닌

네이버 지식인의 내공처럼 

아하 라는 어플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서

질문과 답변을 통해서 아하토큰을 쌓아가는 방식인데요.

 

내가 질문하는 횟수와 답변하는 횟수에 따라서

하루에 받는 아하토큰의 갯수가 달라지며

저는 매일 답변 10개 정도를 기록하고 있는데

하루에 받는 아하토큰의 갯수가 정해지지 않고 있지만

답변 하나에는 대략 7 아하토큰을 받으며 하루에 최소 총 70~100아하토큰을 받고 있어요.

 

제가 8월 한달동안 받은 아하 토큰의 갯수인데요.

 

8월이 다 지나가기 앞선 8월 28일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제가 이번달 토큰을 6189.98 토큰을 획득했으니

현재 8월 28일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아하토큰으로 환산해본다면 대략 5만원을 벌었어요.!!

한달에 5만원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제테크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글을 작성하고 기다리는 것보다

바로바로 나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제테크가 아닌가요~~?

 

 

위 사진은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아하토큰의 인증샷이구요!

앞서 말했듯이 아하토큰이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고 

최근에는 하락세를 보여 1아하토큰에 8원보다 살짝 높은 금액을

유지하고 있지만

1아하토큰에 10원정도만 가더라도 저는 약 50만원을 소유하고 있게 되는거에요~

 

 

물론 예전에는 1아하토큰에 25원까지 갔었으며

저는 항상 25원이 될 때에 환전을 했었는데

최근 주식시장 하락과 가상화폐 하락이 이어지면서

아하토큰도 예전만큼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지 못하지만

그래도 내 돈을 직접 투자하는 것이 아닌

아하토큰을 아하 사이트에서 활동을 하면서

획득하고 그렇게 모은 아하토큰을 실제 돈으로

환전할 수 있는 것이 굉장히 좋은 것 아니겠어요~?

 

 

 

제테크 추천, 부업 추천으로 적합한 아하!!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아하 추천인 입력 방법과

출석으로 아하토큰을 모으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제가 아하를 추천하는 이유는

8월까지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입력자와 추천자 모두 350아하토큰을 획득하게 되는데

벌써 약 2천원을 획득하실 수 있으신 거에요~!

 

 

https://with-u-1.tistory.com/72

 

아하토큰 :: 가장 쉬운 앱테크 추천! 출석 하나만 해도 돈을 벌어요!

출석만 해도 돈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추천! '아하'에서 출석으로 돈을 벌어요! 오늘은 앱테크(?) 앱은 아니지만 간단한 출석으로 돈을 쏠쏠하게 모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

with-u-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