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나의 일상

우무 :: 제주도 여행한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푸딩 디저트

투잡으로 2021. 12. 1. 09:1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한다면 꼭 방문해야 할 
푸딩 디저트 맛집!
우무

 


** 우무 푸딩 한림 지점 위치 **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 우무 푸딩 제주 공항 지점 위치 **   

제주시 관덕로8길 40-1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진짜 무조건 꼭!! 가야 하는 곳! '우무' 푸딩을 소개합니다.!!!

수제 푸딩 디저트로 우무는 구매하고 바로 먹으라고 권장하더라고요~!

여름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우무 샀다가 한 개가 남아서 차 안에 뒀다가... 한 세 시간 뒤에 보니까 그냥 물이 되어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렇게 물이 된 푸딩을 먹어도 맛있는...푸딩 ㅎㅎ

우무는 한림읍에도 있고 공항 근처에도 있어요!

제가 알기로 총 2개인데 인터넷 검색해도 2개로 나오네요.

우무를 두 곳 다 가봤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항보다는 한림읍에 있는 우무 푸딩이 더 맛있더라고요~!

(기분 탓일 수도 있어요 ㅋㅋㅋ)

 

메뉴는 한개가 살짝 다른데 한림읍에 있는 우무에는 '커스터드 푸딩, 말차 푸딩, 초코 푸딩, 얼그레이 푸딩'이 있고 가격은 6,3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커스터드 푸딩이 제일 맛있었어요.👍👍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우무 푸딩에는 '커스터드 푸딩, 말차 푸딩, 초코 푸딩, 우도땅콩 푸딩'이 있는데 얼그레이가 없고 우도땅콩 푸딩이 있다는 점에서 살짝 달랐어요.

가격은 한림지점과 6,300원으로 같아요. !

우무 푸딩에서 구매하면 포장 박스 들고 사진 촬영은 필수~!

포스팅하면서 우무 푸딩을 다시 생각해보니 또 가고 싶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