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TODAY 투데이/끄적 끄적

애드센스 수익과 티스토리 블로그 인기글

투잡으로 2021. 11. 24. 10:41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가 승인된지 거의 2주 정도 된거 같아요!

13일에 애드센스가 승인되고 10일에 애드핏이 승인되어서 오늘이 24일이니까 정확히 애드핏은 2주 애드센스는 2주가 살짝 덜 된 시간이네요!

 

여행관련 글을 올리려고 하루에 많이 작성을 하고 예약글로 걸어놓고

하루에 한 개씩은 꼭 포스팅 할 수 있게끔 한 번에 몰아서 작성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서로 구독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바쁜 일이 있을 때에는 바로바로 답방을 못갈 수도 있답니다. ㅠㅠ

 

 

 

애드핏보다는 확실히 애드센스가 수익이 더 좋은거 같아요!

승인받고 2주가 된 시점! 지금까지 제가 애드핏으로는 거의 150원 정도 수익을 봤는데 애드센스로는 4달러 정도 수익이 났어요!!

모두 제 글 읽어주시고 광고 많이 클릭해주셔서 제가 수익이 아직 초보블로거지만 이렇게 많이 난 거 같아서 감사하네요~!! ^_^

 

 

 

 

블로그를 하다가 느낀 점인데 제가 여행관련 글을 많이 작성하고 해도 역시 정보글이 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ㅠㅠ(좋으면서도 씁쓸한 ㅋㅋㅋ)

저도 즐겨보는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어서 방청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방청 신청 방법이 어려워서 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저 처럼 신청하고는 싶은데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작성한 글인데 

여행과는 관련없지만 제일 외부 검색유입도 많고 인기글이라니 신기하더군요 ㅎㅎ

 

어제 방문자가 이틀전 방문자보다 80명 많이 들어오고 오늘은 어제보다 50명정도 적게 들어오고

방문자 수도 아직은 왔다갔다 하는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애드센스로 노출이 되고 클릭해주시기에 소량의 금액이 매일 쌓이는 것이 기분이 좋네요 \( ̄︶ ̄*\))

 

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애드센스로 하루에 만원도 벌어보고 싶네요 ㅎㅎ 아직은 너무 큰 욕심인거 같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 있겠죠 ㅎㅎ

 

 

 

 

반응형

 

 

 

 

이제 포스팅 뭐해야하지.. 소재고갈..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