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TODAY 투데이/끄적 끄적

지금까지 내 주식.. 그리고 비트코인, 난 아하토큰

투잡으로 2021. 12. 6. 08:4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가 여행을 계획했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여행을 가야지 했는데!! 돈이 없넹 ㅠㅠ 어떻게든 남은 돈으로 절약해서 계획은 했지만요 ㅠㅠ

주식에 예전에 ㅋㅋㅋㅋ 700만원 정도 넣어놨는데 요즘 아무래도 많이 떨어지다보니(저번주 목,금은 올랐지만 ㅎㅎ 그래도 평균적으로 떨어졌어요 ㅠ)

마이너스.. 몇프로~?!?!? 하... 내 돈 ㅠㅠ

12프로의 손실과 90만원의 손해.. 이 돈이었으면 여행을 한두번 더 다녀왔을텐데..ㅠ

회복되길 바랍니다 ㅠㅠ

 

 

 

제가 주식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테이퍼링 이야기도 들려오고 러시아 전쟁이야기도 들려오고 새로운 변이바이러스 오미크론 이야기도 들려오니까 더 떨어질거 같다는 전망이 많던데..

제 종목은 살아남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예전 제가 아하토큰 소개해드린적 있는데

저도 아하토큰으로 업비트에 돈 한푼도 안들이고 돈을 꽤 모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코인들이 다 떨어지고 있길래

아하토큰 예전 22원대에서 환전했는데 어제 대충 보니까 17.4원인가 그렇더군요 ㅎㅎ 완전 이득~~!

그래서 20까지는 회복하겠지 하면서 바로 매수했죠 ㅎㅎ

전망이 어떻게 될지도 잘 모르고, 코인 주식 1도 모르지만 바로 질러버리기!!

그래도 오늘 보니까 5프로 언저리로 수익이 나고 있던데 아하 출석체크 하면서 벌어들인 꽁돈으로 조금이나마 더 수익을 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여행한 곳은 한정되어있고 여행포스팅을 하려니 여행다녀온 곳도 별로 없어서 막막하네요 ㅠㅠ

그렇다고 다른 분야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ㅠㅠ

그래서 일상이라도 매일 작성하려고 하는데 많이 부족하네요 ㅎㅎ

오늘은 주식 좀 올라서...!! 다시 수익 실현해서 기분 좋게 여행갈 수 있길..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