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TODAY 투데이/끄적 끄적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and 방문자 수 높이는 방법

투잡으로 2021. 12. 7. 08:43
728x90
반응형

 

 

현재 시각! 21년 12월 6일 7시 11분 부터 이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고

아마 예약걸어서 내일 발행할 거 같아요~!

하루에 한 글만 발행하도록 저만의 규칙을 만들었는데 오늘 이미 예약 글로 발행했기에!!

그리고 오늘 더 발행하다가는 방문자수가 너무 높아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왜 이런 생각을 하냐구요??

 

바로바로!! 12월 6일! 진짜 조회수 평상시의 4배 터졌습니다. ㅠㅠ

 

 

그게 무슨 소리냐~~?? 제가 블로그 한창 조회수가 100 언저리로 왔다 갔다 했었는데 요 한 4~5일 정도 60, 50 이렇게 조회수가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 힘들지만 그래도 하루에 꼭 한 글씩은 써야지' 이렇게 생각하면서

제가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부산 여행에 필요한! KTX 50% 할인 이벤트 포스팅을 했었어요.

 

바로 이틀 전에 작성한 글인데..

 

KTX 비용을 50%나 할인받을 수 있는 게시글을 포스팅했었거든요.. 

근데 이 글이.. 조회수가 엄청 터졌네요..

혹시 애드센스 영구 정지 이런 건 안 당하겠죠??ㅎㄷㄷ 너무 걱정이 많은 나 자신..ㅋㅋㅋ

 

https://with-u-1.tistory.com/74

 

부산 여행을 반값으로! 부산 KTX 50%할인!!

부산행 교통대전! 부산관광공사에서 단계적 일상 회복 지원을 통해서 부산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 부산행 프로모션에 한국철도공사가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 12월 6일부

with-u-1.tistory.com

 

심지어 원래 보이던 방문수 그래프가 보이지도 않아요.. 운이 좋아서 이랬을 뿐인데 혹시나 ㅠㅠㅠ 이러다 정지나 경고 먹는 건 아닌지..ㅠㅠ

 

 

그리고 사진처럼 절망한 나 자신... ㅠㅠㅠ

 

 

 

검색 유입으로 된 방문자수가 어제 전체 방문자 수에 비해서 두 개 이상 늘었으니.. 의심할 만도 하군요!!!

제가 봐도 의심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상한 프로그램 돌리고 그러진 않았어요!!

믿어주세요. 티스토리님! 애드센스님!~~~~~

 

 

 

반응형

 

 

 

 

 

진짜 키워드 경쟁 낮은 거 찾아서 글을 작성하라는 이유를 알겠어요.

글 하나만 잘 써도 검색이 엄청 잘되고 유입량이 엄청 많네요.. 

몸소 깨닫고 갑니다. ㅎㅎ

 

내일 과연 애드센스 정산이 어떻게 될지..ㅠㅠ

정지 먹게 된다면.. 내일의 내 모습..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높이는 방법은 정말 키워드 경쟁이 낮은 것을 찾아서 태그로 넣고

인기 있는(?) 시기에 글을 작성하면 되는 거 같네요.

약 한 달 동안 애드센스로 8달러 정도 벌었는데 제가 알기로 10달러부터 정산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맞죠??ㅎㅎ

빨리 정산하면서 제 통장에 수익이 기록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 제 글 읽어봐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