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TODAY 투데이/끄적 끄적

티스토리 방문자수와 수익!

투잡으로 2022. 2. 3. 21:4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한동안 안 쓰다가 2021년 말쯤부터 다시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는데

역시 1일 1포스팅 하기가 쉽지가 안더군요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를 선정해도

그 주제로 계속해서 글을 작성하기에도 어렵고.. 

여행 관련해서 많은 정보를 업로드하고 싶었는데 여행을 매일 그리고 자주 다니는 것이 아니라 시간적, 그리고 금전적인 문제로 가끔 여행을 하다 보니

포스팅 거리가 좀 줄고, 아무래도 ㅎㅎ 귀찮아서 글을 쓰는 것을 소홀히 하게 되네요.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예전에 올린 앱테크, 출석 이벤트로 돈을 벌 수 있는 아하 토큰 글을 보고 아직까지도 제 아하코드 추천인으로 많이 입력해주시더군요 ㅎㅎ

아하토큰 출석은 하루에 몇 분 안 걸리니 아침에 일어나서 출석만 하는 식으로 매일 진행하고 있는데

여전히 제 글을 읽어주시는 사람들이 제 추천 코드를 입력해주셔서

추천인 보상을 받고 있어요~!

https://with-u-1.tistory.com/72

 

아하토큰 :: 가장 쉬운 앱테크 추천! 출석 하나만 해도 돈을 벌어요!

출석만 해도 돈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추천! '아하'에서 출석으로 돈을 벌어요! 오늘은 앱테크(?) 앱은 아니지만 간단한 출석으로 돈을 쏠쏠하게 모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

with-u-1.tistory.com

11월 26일 글이고, 벌써 2달 넘게 지났는데 아직 읽어주시고 추천인 입력해주시니 너무 감사하죠.

 

그래서 느낀 것이! 역시 티스토리 블로그 혹은 뭐.. 다른 블로그라도 저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곳이며, 꾸준함이 모일 때에 쌓이고 쌓여서 정산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첫 10달러로 구글 핀코드 받고 한동안 의지가 꺾여서 글 쓰는 것을 소홀히 했는데

굳이 여행 관련 포스팅이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올려서 

저도 방문자 수도 늘리고 누적된 수익 정산금으로 스마트 워치도 사고 싶고 다른 여러 가지도 구매하고 싶다는 목표가 다시 한번 들게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