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

내가 여행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

투잡으로 2020. 11. 29. 22:36
728x90
반응형

 

20살 나는 일본 여행을 처음으로 해외여행에 재미를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한국과 다른 분위기의 국가에서 그곳의 음식을 맛보고 문화를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하면서 추억을 쌓고 배운다는 점이 저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그 이전에도 해외여행을 다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해오긴 했으나 금전적인 이유 등으로 항상 해외여행은 매

20살 나는 일본 여행을 처음으로 해외여행에 재미를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한국과 다른 분위기의 국가에서 그 곳의 음식을 맛보고 문화를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하면서 추억을 쌓고 배운다는 점이 저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그 이전에도 해외여행을 다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해오긴 했으나 금전적인 이유 등으로 항상 해외여행은 매체를 통해서만 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나 인스타, TV에 등장하는 해외여행 사진, 풍경, 음식들은 저에게 굉장한 설렘을 가져다주며 언젠간 나도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면서 좋은 해외여행 관련 미디어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일본, 태국, 대만, 홍콩을 여행하게 되었고 여행을 통해서 정말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저의 추억을 티스토리의 글 공유를 통해서 구독자 역시 저의 경험을 생생히 느끼면서 해외여행을 맛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저의 목표이기에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