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어요!

투잡으로 2021. 11. 13. 08:09
728x90
반응형

일요일 저녁 쯤에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오늘 금요일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어요.

약 일주일 동안 승인 심사 기준이 걸렸네요!

 

며칠 전에는 애드핏 심사가 완료되었어요. 그게 이틀 전 수요일 쯤이었는데 수요일은 수익이 0원이고 목요일 수익은 108원이 나왔더라고요.

소액이지만 그래도 애드핏으로 수익이 났으니 만족스럽군요~!

애드핏이랑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랑 수익이 비슷하다고 하던데 제가 느끼기에는 애드포스트보다 애드핏이 수익이 조금 더 좋은 거 같아요.(하루의 수익이라서 ㅋㅋㅋ 비교가 제대로 되었을 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그렇네요..ㅋㅋ)

 

추가로 아직 제가 블로그 초보자다보니 광고 설정에 대해서 아직 어려움이 있네요 ㅠㅠ

광고종류도 제가 정할 수 있고 한다던데.. 광고 종류는 어떻게 정하는지 자주 노출시켜야하는 광고를 뭘로 할지, 내가 원하는 곳에 광고를 넣기 등 아직 모르는 부분이 태산이군요 ㅎㅎ

제 블로그 홈 상단과 글 상단에는 광고가 있으면 개인적인 생각으로 조금 지저분해 보인다고 생각이 들어서 광고를 최대한 없애려고 하는데 가끔 광고가 들어가져 있네요 ㅋㅋㅋ

이런거 하나하나 공부하면서 블로그를 조금 더 키워볼테니 같이 자주 소통해나가면서 블로그를 성장시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