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

카카오 애드핏 첫 승인!!

투잡으로 2021. 11. 10. 22:31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정식으로 운영한지는 별로 안되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카카오 애드핏의 승인이 되었어요!!

애드센스는....아직 소식이 없군요 ㅋㅋㅋ

뭐.. 검색해보니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도 했었지만(제대로는 안했지만!) 애드포스트는 생각보다 수익이 없었는데, 애드핏 역시 애드포스트만큼의 수익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확실하진 않지만!

그래도 수익에 상관없이 이번 티스토리 블로그는 제가 다녀온 맛집이나 카페, 제가 알고 있는 정보나 소개글 등 여러 글들을 업로드 하면서 작심삼일 되지 않도록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티스토리를 하면서 정말 아쉬운점은 체험단들이 네이버 블로그만 모집하더라고요..

티스토리 블로그 체험단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ㅠㅠ

하지만!! 뭐.. 수익을 바라고 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제 일상이나 정보들을 기록하면서 소소하게 수익이 나면 만족하면서 성취감을 느끼고 싶으니까!!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