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길을 열어주는 블로그

금융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

여러 여행한 곳과 내가 방문한 곳의 포스팅을 하면서~

투잡으로 2021. 11. 22. 09:5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는 꽤 되었지만 매일 같이 글을 쓰고 (사실 예약한 글도 있지만 ㅋㅋㅋ) 포스팅을 하면서 관리를 한 것은 이제 한 달 살짝 안된 시간이에요.

애드센스라는 것도 해보려고 하고 에드핏도 승인하면서 수익이 얼만큼 날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보글이 아니다보니 큰 수익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소소하게 간식을 사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수익은 났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맑은 하늘을 보면 여행지에서 맑은 하늘 아래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뭐.. 예를 들어서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맑은 하늘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싶다. 제주 공항에서 비행기들이 이륙, 착륙하는 배경으로 맑은 하늘과 같이 촬영하고 싶다 등의 생각을 하죠.

 

하지만 현실은 시간적인 문제와 금전적인 문제..ㅠㅠ

마음같아서는 카메라도 엄청 좋은 거 사서 사진 찍는 연습도 하면서 예쁜 사진도 많이 건지고 싶은데 돈이 없네요 ㅋㅋㅋ

 

앞으로 많이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좋게 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신다면 저는 너무너무 좋을 거 같아요!

항상 모두 행복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고로 구름은 제가 촬영한거입니다.!!  (이쁘진 않지만 말이죠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